|
이번 농구화는 미첼의 별명인 ‘스파이다(Spida)’를 상징하는 마블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컬러와 그의 독보적인 탄력 넘치는 플레이 스타일을 뒷받침하는 기술력이 적용됐다.
‘D.O.N’은 미첼이 말한 적이 있는 “세상을 뒤집는 긍정 마인드”(Determination Over Negativity)의 줄임말로 코트의 안팎에서 세상을 바꾸고 있는 그의 철학을 담아냈다.
미첼은 “이번 제품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믿는 아이들에게 하나의 상징이 되기를 원한다”며 “당신이 누구든지 어디서 왔든지 상관없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고 싶었다”고 제품 출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제품은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됐다. 마블의 스파이더맨의 컬러와 디테일한 요소가 적용됐다.
아디다스는 오는 7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D.O.N.」제 1막’ 농구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영화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D.O.N.」제 1막’은 빨강, 파랑, 흰색이 조화를 이루는 컬러와 검정과 녹색이 조화를 이룬 컬러 총 2종이 선 출시된다. 이후 순차적으로 2가지 컬러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7월 1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코엑스, 타임스퀘어, 이태원점, 훕시티, 영산 스포츠, 키카앨리웁점 등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