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인 스포츠토토(www.sportstoto.co.kr)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선물하는 공익캠페인 '러브스쿨-러브토토 시즌3' 캠페인이 18일 현재 총 참가건수 114만 6,392건을 기록하는 등 참가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의 미래 후원하기' '우리들의 중간고사' '청군vs백군 온라인 줄다리기' 등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 중 ‘우리들의 중간고사’ 는 현재까지 66만942건을 기록해 세가지 이벤트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들의 중간고사’ 경우 즐거운 생활, 슬기로운 생활, 바른생활, 탐구생활 중 한 과목을 선택한 후 중간고사를 치르는 이벤트. 문제를 푼 사람은 자신이 후원하고자 하는 초등학교를 입력할 수 있다. 주 3일 이상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개근상을 수여한다.
마지막으로 '청군vs백군 온라인 줄다리기'(8,385건 참여)는 특정한 주제를 놓고 회원들이 서로 편을 나눠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매주 40명을 추첨해 도너츠와 커피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는 행사 기간이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소니바이오 노트북(1명), 아이팟 터치 2세대(3명), 닌텐도위핏(3명), 국민관광상품권 1만원권(20명) 등 푸짐한 선물도 나눠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캠페인이 종료 된 후 스포츠토토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