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SPN 김상화기자] 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인 스포츠토토가 스포츠2.0과 함께 지난 1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백 투 스타디움(Back to Stadium)’ 캠페인에 총 8,318명(24일 오전 기준)이 참여하는 등 스포츠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직접 경기장을 찾아 그라운드에서 뛰는 선수들과 같이 호흡하며 응원하는 즐거움을 나누는 스포츠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KBO가 주관하는 프로야구 경기나 프로축구연맹이 주관하는 K-리그 경기를 관람한 후 스포츠토토 홈페이지(www.sportstoto.co.kr)나 스포츠토토 공식 발매사이트인 베트맨(www.betman.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장권을 등록하면 된다.
이번 ‘백 투 캠페인’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스포츠토토 및 베트맨 홈페이지, 스포츠 2.0 등을 통해 다음달 12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