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이들이 함께 부른 ‘아이스크림’(Ice Cream) 가사를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
|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 및 SNS에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리릭 비디오를 게재했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와 더불어 셀레나 고메즈를 일컫는 이른바 ‘셀핑크’(SELPINK) 다섯명이 화상통화를 진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각자 등장한 이들의 공간이 눈길을 끈 가운데 특히 제니와 리사는 반려동물도 함께 해 일상을 엿보게 했다.
지수가 음악을 틀자 본격적인 리릭 비디오가 시작됐다. 노래하는 멤버의 영상이 크게 확대될 때마다 나머지 사람들은 폭풍 리액션과 깨알 안무를 선보이는 ‘꿀 케미’를 연출했다. 또 이들의 상큼한 눈빛, 다채로운 표정 연기 등이 자연스럽게 더해져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은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달콤하다’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 강렬한 퍼포먼스와 걸크러시의 대표 주자로 꼽혀온 블랙핑크가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스크림’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서 13위를 기록하며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고, 음원 중심의 신설 차트인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는 8위를 차지했다. 이뿐 아니라 유튜브 뮤직 글로벌 톱100 차트에서는 압도적인 수치로 2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블랙핑크는 내달 2일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디 앨범’(THE ALBUM)을 발매한다. 같은 달 14일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가 예고돼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