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앤오프는 지난 29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개최된 팬미팅 ‘비 히어 나우’(BE HERE NOW)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하루동안 2회 공연을 진행, 2회차 공연은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되어 더욱 많은 팬들과 만났다.
이날 온앤오프는 ‘여름 쏙’을 열창하며 힘차게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고, 관객도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반가운 인사를 전한 온앤오프는 댄스 챌린지 코너로 군백기 동안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자랑한 것은 물론 ‘스쿰빗스위밍’, ‘컴플리트’(널 만난 순간) 등으로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무대를 선사했다.
다양한 코너도 함께 진행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했다. 팬들이 직접 꼽은 ‘수록곡 어워드 베스트 5’를 공개하며 각 곡의 무반주 라이브를 선보여 감탄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밸런스 게임 토크로 재치 가득한 입담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춤춰’, ‘뷰티풀 뷰티풀’로 더욱 완벽해진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떼창을 유발해 공연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렸다. 이에 미공개 신곡 ‘비 히어 나우’와 군백기 중 발표했던 신곡 ‘유어 송’ 무대까지 최초로 공개하며 오랜 시간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노래에 담아 뜨거운 감동을 선물했다.
성공적으로 팬미팅을 마무리한 온앤오프는 현재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