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제작 ㈜코탑미디어 기획 채널A)이 종영까지 단 4회만 남겨두고 있다. 지금까지 드라마 전개가 한선주(송윤아 분), 신명섭(이성재 분)의 리마인드 웨딩까지 약 1년의 시간을 되짚어 왔다면, 10일 방송되는 13회부터는 리마인드 웨딩과 그 이후의 이야기가 실시간으로 전개된다.
이런 가운데 1월 10일 13회 방송을 앞두고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한선주 신명섭의 리마인드 웨딩 현장을 찾아온 윤미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쇼윈도:여왕의 집’ 12회에서 한선주는 윤미라를 불러 내기 위해 리마인드 웨딩을 생각해냈다. 한선주의 계획에 걸려든 건지, 아니면 이를 이용하려 하는 건지 윤미라가 실제로 파티 현장에 나타난 것이다.
그러나 순백의 드레스와 달리, 독기를 가득 품은 눈빛이 그녀가 평범한 신부가 아니라는 점을 보여준다. 윤미라에게서 느껴지는 섬뜩한 분위기가 금방이라도 새로운 사건이 발생할 것 같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쇼윈도:여왕의 집’ 13회는 오는 1월 10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쇼윈도:여왕의 집’은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