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킬빌’의 후반부 관전포인트가 전격 공개됐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예측 불가능한 서바이벌의 묘미를 선사하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 마지막 회까지 단 3회를 남겨두고 후반부를 더욱 심장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주목 포인트를 전했다.
# 서서히 좁혀지는 우승 후보!
# 해외 프로듀서와의 특별한 만남!
# 빅스케일 배틀의 시작!
매주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거대한 힙합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킬빌’이 한국을 넘어 미국에 진출한 만큼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의 배틀을 시작할 예정이다. 파이널 경연에서 1위로 진출한 도끼와 베일에 싸인 미국행 아티스트가 과연 어떤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최종 승부를 가릴지 상상할 수 없는 내일(28일) 방송에 대해 본방사수 욕구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처럼 후반부로 접어들수록 블랙홀 같은 서바이벌의 묘미를 예고하고 있는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내일(28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8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본방송은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되며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을 통해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