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씨스타의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
|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씨스타가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8일 0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티저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씨스타 멤버들이 풀장에서 섹시한 군무를 선보였다. 또 환상적 실루엣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20초 가량의 짧은 티저영상은 ‘펑키섹시’를 기조로 한 씨스타의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한 썸머룩과 비비드한 컬러감의 영상이 어우러지며 마치 한편의 CF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든다. 특히 전현무, 노홍철이 카메오로 출연, 멤버들과 한여름밤 파티를 즐기는 모습도 담겨 이목을 모았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양산한 K POP 최강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이 심혈을 기울인 힙합댄스곡. 뮤직비디오는 씨스타의 ‘나혼자’, 손담비 “미쳤어”, 애프터스쿨의 ‘뱅’,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 등을 작업한 K POP 최고의 스타감독 ‘주희선’이 참여하여 씨스타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를 극대화 했다.
한편 씨스타는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7월 21일에 일지아트홀에서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씨스타, 트레일러·재킷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천이슬 "양상국과 사귀는 이유? 반전 매력에 빠졌다"☞ 박기량 "워터파크 광고 찍고.. 가슴 성형 고민했다"☞ 박기량 "야구선수 5명에게 대시 받았다"☞ [포토] 씨스타, 다솜 재킷 화보 '빨간 입술로 유혹'☞ [포토] 씨스타, 다솜 재킷 화보 '러블리-섹시 매력 공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