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무생은 지난 27일 공개된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2에서 전승제약의 비밀 정예 요원 쿠로코들을 통솔하는 리더 쿠로코 대장 역으로 변신했다. 그는 냉혈한 카리스마와 강렬한 포스를 지닌 빌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서늘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새로운 시즌으로 시작된 ‘경성크리처’ 시즌2는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박서준 분)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한소희 분)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
공개 2주 차에도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2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일본, 프랑스, 헝가리, 모로코, 나이지리아 등 전 세계 30개국 톱 10 리스트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무엇보다 이무생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가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 치의 물러섬 없는 팽팽한 대립 상황 속 칼같은 움직임으로 표현한 피 튀기는 장검 액션은 찰나의 순간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이 같은 모습은 초반부 쿠로코 대장의 절제된 감정 표현과 대비를 이루며 더욱 풍성한 액션 신을 완성케 했다.
이무생은 올해 드라마 ‘마에스트라’를 시작으로 ‘하이드’, ‘지배종’, 영화 ‘시민덕희’, ‘당신이 잠든 사이’, ‘설계자’ 등 로맨스부터 미스터리, 다양한 장르물까지 서로 다른 캐릭터로 활약하며 한계 없는 변신을 선보여왔다. ‘경성크리처’ 시즌2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이무생이 앞으로 보여줄 폭넓은 연기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이무생은 차기작 넷플릭스 새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에서 진강상회 대표 진소백 역으로 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