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트리플 타이틀곡 'ETA' 팬미팅서 첫 공개 예고

26일 SNS 통해 공지
'ETA' 풀네임도 최초 공개
  • 등록 2023-06-26 오전 11:12:15

    수정 2023-06-26 오전 11:18:30

뉴진스(사진=어도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컴백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를 팬미팅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26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ETA’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어둠 속 도로를 질주하는 자동차의 모습이 나온다. 이와 함께 흘러나오는 빠른 비트와 펑크 바이브가 속도감을 더해 듣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이를 접한 팬들은 “벌써부터 중독”, “비트 장난 아닌 듯”, “이번에도 느낌 굿”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뉴진스 공식 트위터에는 ‘ETA’ 관련 공지가 추가로 게재돼 눈길을 끈다. 해당 공지에는 ‘ETA(Estimated Time of Arrival)’, ‘Flight No. NJ721’, ‘Destination : SK Olympic Handball Gymnasium’, ‘ETA : 7/1 18:00 & 7/2 17:00’, ‘Status : On Time’라는 문구가 담겼다.

공지 내용을 유추해 보면 뉴진스는 신곡 ‘ETA’ 무대를 내달 1~2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뉴진스 첫 팬미팅 ‘버니즈 캠프’에서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정식 앨범은 물론 선공개곡을 공개하기도 전에 타이틀곡 중 한 곡을 먼저 팬들에게 공개한다는 점에서, 뉴진스의 남다른 패기와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해당 공지를 통해 ‘ETA’의 풀네임도 첫 공개됐다. ETA의 풀네임은 ‘Estimated Time of Arrival’이다. 이는 도착 예정시간을 의미한다.

앞서 어도어는 ‘ETA’에 대해 “틴에이저들의 공감대가 느껴지는 독특한 가사와 마치 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뉴진스 특유의 감성이 담긴 멜로디 랩이 인상적인 노래”라고 밝힌 바 있다. 발표하는 곡마다 독특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가사로 주목받았던 만큼, ‘ETA’에 어떤 멜로디와 노랫말이 담길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내달 21일 발매되는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Get Up)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트리플 타이틀곡 ‘슈퍼 샤이’(Super Shy),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를 비롯해 ‘뉴진스’(New Jeans), ‘겟 업’, ‘ASAP’이 수록됐다. 이 중 ‘슈퍼 샤이’와 ‘뉴진스’는 내달 7일 선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무안공항 충돌 여객기 잔해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