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발매한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위 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리만족을 넘어선 힐링을 선사했다. 여행이 힘들어진 답답한 일상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프로미스나인의 음악은 활력 그 자체로 다가오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이 의도한 랜선 여행의 매력이 음악 팬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된 것.
‘위 고’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곡이자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트랙이다. 프로미스나인은 다수의 음악 방송과 각종 콘텐츠를 통해 한층 물 오른 비주얼로 ‘위 고’의 상상 여행 콘셉트를 구현, 보는 이들의 기분도 좋아지게 만드는 환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버 땡깡이 ‘위 고’ 독학 커버 영상을 게재해 네티즌 사이에서 또 한번 관심을 받았다. 유쾌한 분위기의 영상에서도 ‘위 고’의 청량함이 느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힘입어 ‘위 고’는 음원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2021년 21주차 가온 BGM 차트 1위에 올랐고, 발매 5주 차인 6월 초에도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20위권을 지키고 있다. 7일에는 멜론 실시간 차트에도 재진입하는 이례적인 성적을 기록했다. 이밖에 지니와 플로를 비롯한 다른 음원 차트 및 일간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순항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