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정준영을 프랑스 리옹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프랑스 리옹에서 성범죄자 정준영이 발견됐다”며 “(정준영이) 바에서 여자를 꼬시면서 인스타그램 계정 물어보고 ‘리옹에 한식당 열 것’이라고 했다더라”고 글을 올렸다.
그는 또 “본인이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고, ‘Jun’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소개했다”며 “이후 스위스와 벨기에를 간다고 했는데 현지에 계시는 분들은 널리 퍼뜨려 달라. 더 이상의 성범죄 피해자를 만들 수 없다”고 경고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긴 머리와 수염을 기른 정준영의 사진이 담겼다.
정준영은 지난 3월 전남 목포교도소에서 형기를 마치고 만기 출소했다.
정준영은 가수 최종훈과 허모 씨, 권모 씨, 김모 씨 등과 2016년 1월 강원 홍천과 같은 해 3월 대구 등지에서 술에 취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 등으로 구속됐다. 이에 더해 정준영은 2015년 말 연예인들이 참여한 메신저 대화방에서 여성들과 성관계한 사실을 밝히며 몰래 촬영한 영상을 전송하는 등 11차례에 걸쳐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도 받았다.
정준영은 2012년 Mnet ‘슈퍼스타K4’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KBS 2TV ‘1박2일’에 고정 멤버로 출연하는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