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코믹 남장, 솔라 섹시 메이드 '극과 극' 매력발산

  • 등록 2015-06-14 오전 10:54:32

    수정 2015-06-14 오전 11:26:02

마마무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걸그룹 마마무가 코믹과 섹시를 오가는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쏜다.

마마무는 14일 오전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Pink Funky)’ 타이틀곡 ‘음오아예’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병원, 비행기, 미용실, 호텔 등을 배경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시작부터 남장한 문별의 등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휘인은 어리바리한 의사, 화사는 터프가이, 솔라는 섹시한 메이드로 변신했다. 남자보다 더 남자같은 꽃미모를 가진 문별의 모습에 솔라는 첫눈에 반했고, 이후 침대 위 야릇한 포즈로 발견된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마마무는 앨범 타이틀에 걸 맞는 ‘핑크 펑키룩’과 최근 패션 트랜드인 ‘데님룩’을 메인 콘셉트로 한층 트렌디한 스타일, 물오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남장을 시도한 휘인, 화사의 코믹한 모습과 남장을 벗고 여성미 넘치는 비주얼이 대비를 이뤄 눈길을 끈다.

‘음오아예’는 마음에 드는 이성을 봤을 때 절로 나오는 감탄사를 연결해 만든 합성어를 뜻하는 말로, 국내 최고 히트곡 제조기 김도훈 작곡가가 작업에 참여했다. 한층 더 어려진 스타일의 마마무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마마무는 19일 낮 12시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의 타이틀곡 ‘음오아예’를 포함한 수록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관련기사 ◀
☞ '1박2일' 박보영·민아 닮은꼴의 만남 '도플갱어 아님?'
☞ 배우 이소연 "올 가을 결혼…임신 아니야"
☞ '연중' 김사랑 누드톤 드레스 얼마? "최저 1000만원, 차 한 대 값"
☞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에 박력키스 '백승찬도 남자였다'
☞ '슈퍼맨' 추사랑, 소녀시대 변신 'MR. TAXI' 안무 도전 '깜찍+발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필드 위 여신
  • GD시선강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