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킬링타임’은 자극적인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킬링타임’의 인터넷 방송 중 팀원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성공적인 복귀를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킬링타임’에서 배우를 꿈꾸다가 킬링타임 팀에 합류하게 되는 연우 역은 ‘특별시민’, ‘해어화’부터 ‘로스쿨’, ‘은주의 방’, ‘응답하라 1988’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독특한 개성과 강렬한 에너지로 단단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류혜영이 맡았다. 류혜영은 대중의 관심으로 인해 자극에 무뎌지다가 팀원의 사고로 트라우마를 얻게 되는 인물의 다양한 심리묘사를 완벽하게 소화해낼 예정이다.
‘킬링타임’은 최근 이동휘, 한지은 주연의 ‘결혼, 하겠나?’, 김도연, 손주연, 정하담, 강신희 주연의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의 배급을 맡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가 공동제작, 배급을 맡은 작품이다. 또한 ‘킬링타임’은 ‘수리남’, ‘하이재킹’ 등 화제성을 겸비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보여온 퍼펙트스톰필름이 제작을 맡아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장르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터넷 방송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인물들의 비밀스럽고 충격적인 면모를 흥미롭고 참신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2025년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