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전 세계에 첫 공개된 ‘첫 사랑만 세번째’(연출 강호중 / 극본 도윤 / 제작 아센디오, 더드라마티스트)는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 완벽한 비주얼과 연기력을 갖춘 신인 배우들의 차진 호흡까지 삼박자가 고루 맞아떨어지며 ‘K-웹드라마’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단 3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첫 사랑만 세번째’의 인기 비결을 짚어봤다.
◇ 탄탄한 스토리+달달 로맨스+영상 몰입도 UP!
‘첫 사랑만 세번째’는 기존 여타의 작품들과 달리 웹툰, 소설 등과 같은 원작이 없는 웹드라마다. 제작 단계에서부터 스토리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고 한국 BL 웹드라마 최초의 판타지물 장르로 거듭날 수 있었다. 여러 시대를 오가는 달달하고 애절한 로맨스와 더불어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의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더해져 몰입도를 높이며 웹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신예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매회 궁금증 UP!
‘첫 사랑만 세번째’에 출연 중인 주연 배우 진건, 전창하, 송한희, 김정석, 정현지를 비롯해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은 모두 캐스팅과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신예 배우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신인 배우들의 신선한 마스크와 그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해져 기분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그다음 회차를 애타게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고. 이와 같은 폭발적인 인기는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아시아, 미주, 중미, 유럽, 중동을 포함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고 있는 ‘첫 사랑만 세번째’는 지난 11일 공개 직후에 일본 라쿠텐TV 1위, 대만 라인TV 4위 등 전 세계 OTT 플랫폼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한편, ‘첫 사랑만 세번째’ 제작사 아센디오는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드라마, 예능, 영화 제작 및 투자/배급을 비롯해 스튜디오 타운 건립 등의 신사업을 끊임없이 발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