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7년생인 송지아는 블랙핑크 제니와 아이즈원 장원영과 닮은 연예인급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한양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한 송지아는 쇼핑몰 피팅모델로 활동했던 사촌언니를 따라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이외에도 웨딩, 뷰티, 패션 등 여러 분야 모델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송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 채널로 8개월 만에 구독자수 32만명을 돌파하며 실버 버튼까지 얻은 인플루언서다. 현재 기준 구독자는 36만명 이상이다.
한편 송지아는 3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에서 코 성형,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사연을 전했다.
그는 관종기 때문에 코 성형 수술을 했다는 송지아는 “내 코가 너무 예쁘지 않나? 고 2때 했다. 눈은 하지 않았다. 눈은 아빠가 주셨다”고 말했다.
“연예인에게 SNS로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냐”는 질문에 송지아는 “누군지는 공개 못하겠고, 핫한 여자는 그런 거 아니겠나”라며 “답을 안 하면 ‘안녕하세요’로 보내는 사람도 있고, 연예인은 3명 이상이다. 배우와 가수, 스포츠 선수 출신도 있다. 내가 답을 하면 만나자고 하더라. 그래서 만난 적도 있다”고 했다.
또 송지아는 “밥 먹고, 몇 번 만났는데 그냥 좋은 관계로 (지내기로 했다) 여기까지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