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카카오TV에서 공개된 ‘런웨이(Learn Way)’ 시즌2(연출 김기민)에서는 이미주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새로운 직업에 도전했다. 평소 뷰티 분야에 관심이 있어 관련 프로그램 MC를 맡았던 경험도 있는 이미주는 이날 메이크업 아티스트 교육을 받는다는 소식에 열정을 불사르며, 시종일관 넘치는 에너지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촬영 당시 연예대상 신인상 후보에 올라 있던 이미주는 시상식에서 선보일 메이크업을 직접 디자인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의외의 색조 감각으로 전문가들의 칭찬을 받은 것. 이미주는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평소 이미지와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생기 있는 색들을 하나하나 선택해 자연스럽게 조화시키며 기대 이상의 수준 높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런웨이2’는 전세계 약 31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가 기획, 제작해 선보이며, 아이돌이 다양한 멘토들에게서 이른바 ‘연예 필수 교양’을 배우는 좌충우돌 과정을 담는다. ‘런웨이2’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에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된 후, 5일 뒤 금요일 오후 7시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Originals)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