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C6의 공식 포스터는 지난 TOP FC 전주 대회부터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합류한 광작가(김민석)가 다시 한번 참여했다. 나이키와 푸마 등 세계적인 스포츠브랜드의 일러트스레이터로도 활동 중인 광작가는 ”TOP FC6 ‘언브레이커블 드림’의 중심구도인 라이트급 4강전과 양동이 선수의 복귀전을 테마로 구성했다. 꿈과 어울리는 몽환적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기존 포스터들과는 다르게 블루톤을 주 컬러로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대회를 앞두고 최종 대진도 완성됐다. 메인이벤트에 나서는 양동이의 상대는 UFC 출신 파이터 ‘슈퍼맨’ 데니스 홀맨으로 교체됐다. 또한 라이트급 4강전에 출전 예정이던 카마초가 지난 PXC47 대회 이후 컨디션 난조를 극복하지 못하고 대진에서 이탈했다. 대신 사쿠라이마하 도장의 하라다 토시카츠가 4강에 합류한다.
하라다 토시카츠는 셔독전적 13승12패 2무의 시합 경력을 자랑하는 파이터로 정두제, 송언식 등 한국 선수를 상대로 4전 전승의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한국파이터 킬러’다. 특히 아오키 신야, 드웨인 루드윅과 같은 세계적 파이터와도 겨뤄본 풍부한 경험이 강점이다.
김동규 대 한성화의 페더급 라이벌 매치는 한성화가 훈련 중 주먹 연골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해 불가피하게 대진이 연기됐다. 대신 국내의 대표적 MMA 헤비급 파이터로 꾸준히 활동해 온 ‘백호’ 임준수가 TOP FC 무대에서 복귀전을 치르며 본격 활동에 돌입하기로 결정했다. 임준수 선수는 파라에스트라 서울의 ‘꿀주먹’ 이형철과 맞붙게 됐다..
TOP FC 권형진 대표는 “시합을 앞두고 부상 등의 변수로 선수들의 대진이 불가피하게 변경된 점, 팬들께 양해 부탁 드린다”면서 “바뀐 대진을 통해서 오히려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4월5일 오후 4시부터 잠실 올림픽 홀에서 개최 되는 TOP FC6 ‘언브레이커블 드림’은 인터넷예매(www.top-fc.co.kr)를 통해서 티켓구매가 가능하며 사전 예매나 단체 구매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문의 1600-6186)
TOP FC6는 4월5일 오후 4시부터 올림픽공원내 위치한 올림픽 홀에서 내셔널리그부터 시작되며 IPTV IB스포츠를 통해서 오후7시 메인 매치부터 생중계된다.
-최종대진-
메인 -90kg 계약체중 : 양동이(코리안 탑팀) VS 데니스홀맨(빅토리 애슬레틱스)-라이트급GP 4강전-
6경기 -70kg 라이트 : 김동현(부산 팀매드) VS 하라다 토시카츠(사쿠라이마하 도장)
5경기 -70kg 라이트 : 강정민(동천백산 MOS GYM) VS 황교평(코리안 탑팀)
4경기 -61kg 밴텀급 : 박한빈(부천 트라이스톤) VS 박경호(파라에스트라 서울)
3경기 -77kg 웰터급 : 김도형(선후체육관) VS 손성원(팀매드)
1경기 오픈웨이트 슈퍼헤비급 : 임준수(네오파이트) VS 이형철(파라에스트라 서울)
▲TOP FC 6 NATIONAL LEAGUE 경기
메인 -66kg 페더급 : 이영호(인천 레드폭스) VS 최영원(러쉬클랜MMA)
4경기 -78kg 웰터급 : 박준용(월드탑팀) VS 김재웅(천안MMA)
3경기 -61kg 밴텀급 : 장원준(코리안 탑팀) VS 권세윤(주짓수 캠프)
2경기 -66kg 페더급 : 이창주(정심관) VS 김성현(팀 매드)
1경기 -77kg 웰터급 : 김인송(인천 블랙샤크) VS 이 호(파주 팀 에이스)
----------------------------------------------------------------------------------------------
오픈경기 -57kg 플라이 : 파로몬(우즈백 탑팀) VS 박주영(트라이 스톤)
오픈경기 -61kg 밴텀급 : 유승진(인천 레드폭스) VS 박상현(파주 팀 에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