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황제' 이승환, '댄스 여제' 이효리와 만난다

  • 등록 2009-02-19 오전 9:20:07

    수정 2009-02-19 오후 12:13:35

▲ 가수 이승환과 이효리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공연 황제’ 이승환이 ‘댄싱 퀸’ 이효리와 만난다.

이효리는 오는 21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호텔에서 열리는 이승환의 ‘차카게 살자’ 공연 게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이효리가 이승환의 공연에 게스트로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효리가 이승환의 콘서트에 출연하게 된 것은 뮤직비디오 감독 차은택과의 인연 때문. 차 감독은 이승환과 호형호제하는 사이로 이효리와는 ‘애니모션’, ‘유고걸’ 뮤직비디오 작업을 통해 친분을 쌓았다. 이런 인연으로 차 감독이 두 사람 사이 다리를 놔 이효리의 이승환 콘서트 게스트 출연이 성사된 것.

이효리는 이날 이승환 콘서트에서 3집 히트곡인 ‘유 고 걸’과 ‘헤이 미스터 빅’ 등을 불러 공연을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당초 이효리가 이승환의 콘서트에서 디제이로 변신한다는 말이 나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나 관객들에게 좀 더 완성도 있는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그녀의 히트곡을 부르는 것으로 결정됐다.

지난 해 3집 활동 마감 후 이효리의 섹시하고 파워풀한 무대를 그리워했던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 10회째를 맞은 이승환의 브랜드 콘서트 ‘차카게 살자’는 이적, 휘성, 에픽하이, DJ DOC, 015B, 장기하와 얼굴들 등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유희열과 전 티티마 출신 소이 등이 DJ로 참여하는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공연의 사회는 이례적으로 허일후 MBC 아나운서가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 가수 이승환의 '차카게 살자' 콘서트

▶ 관련기사 ◀
☞[윤PD의 연예시대③]이효리-비, '시청률 대박' 토크쇼 스타 비결은?
☞SBS "'패떴' 이효리 비속어 논란, 검증결과 '좀 더'로 확인" 공식입장
☞이효리, 콘서트도 '잇츠 효리시!'...'블랙&화이트'로 섹시하고 강렬하게
☞'천하무적 이효리!' 8천 관객 열광시킨 댄스 여제(女帝)의 팔색조 무대
☞이승환이 밝힌 공연 철학..."나만의 무대, 목숨 걸고 지켜야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