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여름 관객들에게 경이로운 달과 우주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영화 ‘더 문’(감독 김용화)이 오늘(11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 스페셜쇼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찾아간다.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영화 ‘더 문’ 팀이 11일(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 스페셜쇼에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더 문’ 무비토크 스페셜쇼에는 지천명 아이돌과 현역 아이돌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설경구, 도경수와 쌍천만 흥행 신화 김용화 감독까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캐릭터와 작품의 매력을 키워드로 알아보는 ‘무중력 몸으로 말해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누는 ‘일심동체 OX’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달과 지구 사이 38.4만 km를 뛰어넘는 탈우주급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극강의 영화적 체험을 완성하기 위해 최고의 스태프들이 전심을 다한 제작기를 담은 ‘국내 최초 달 탐사 일지’ 영상과 특별한 인물과의 전화 연결까지 마련되어 있어 ‘더 문’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문’ 무비토크 스페셜쇼는 네이버 NOW. 채널과 더불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1+1 관람권 구매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네이버 NOW. 무비토크 스페셜쇼를 통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마련한 영화 ‘더 문’은 8월 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