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옥탑방에 모여 상식 문제를 풀어보는 ‘지식토크쇼’다. 10개의 상식 문제를 모두 풀어야만 옥탑방에서 퇴근할 수 있다. 오후5시 50분.
MBC ‘독수공방’은 버려지거나 잊힌 물건들을 출연자들이 직접 수리하며 ‘추억을 복원한다’는 취지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멍상 예능’이라는 모토를 내세워 ‘멍하니 보다 보면 마음이 편해지는 영상’이란 최근 흐름을 접목시키고자 했다. 박찬호, 김동현, 김충재, 박재정, 이수현(악동뮤지션)이 함께 한다. 오후 8시 35분.
SBS ‘내 모든 것으로-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은 강호동, 이영애, 양세형이 자신이 잘하는 것, 좋아하는 것 등 자신의 모든 것으로 콘텐츠를 제작, 크리에이터에 도전해 자신만의 채널을 오픈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영애는 추석을 앞두고 쌍둥이 남매(정승권, 정승빈(8세))와 함께 아이들의 고향인 양평에서 보낸 하루를 ‘브이로그’ (비디오+블로그의 합성어) 스타일로 제작한다. 오후 11시.
◇‘트랜스포머’부터 ‘청년경찰’까지
영화 ‘스물’(2015)은 20대를 맞이한 혈기 왕성한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 성장을 담는다. B급 유머와 코믹한 전개가 웃음이 돋보인다. 김우빈, 준호, 강하늘, 정소민, 이유비 등이 출연한다. KBS1 오후 10시 55분.
영화 ‘청년경찰’(2017)은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한 경찰대생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가 진행될 기미가 보이지 않자 직접 수사에 뛰어들게 된다. 개봉 당시 565만 명을 모았다. 박서준, 강하늘이 출연한다. SBS 오후 8시 4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