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몸매 비결? 걸스데이 '여자대통령' 안무로 복근 운동"

  • 등록 2014-08-04 오전 9:50:23

    수정 2014-08-04 오전 9:50:23

클라라 화보. 배우 클라라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사진-‘뷰티쁠’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클라라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관능적인 몸매로 자타공인 베이글녀로 통하는 클라라의 이번 화보 콘셉트는 헬씨뷰티. 그는 이번 ‘뷰띠쁠’ 화보에서 청초한 민낯에 타이트한 화이트 의상을 매치해 건강한 섹시미를 부각시켰다.

클라라의청순한 얼굴과 탄력 있고 까무잡잡한 근육질 몸매가 대비를 이루며 묘한 매력을 자아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전문 모델 못지않은 거침없는 포즈로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클라라는 다이어트 비결로 댄싱 다이어트를 꼽았다. 특히 클라라는 “걸스데이의 ‘여자 대통령’의 안무를 따라하면 상체와 하체를 반대 방향으로 비트는 동작이 많아 11자 복근을 만드는데 최고”라고 밝혔다. 또한 “6개월 동안 매일 2시간씩 운동했는데, 덤벨을 이용한 데드리프트 동작으로 S라인을 관리한다”고 전했다.

강도 높은 운동과 함께 식단 조절에도 신경을 썼는데, 그녀가 밝힌 식습관 비결은 저염식 위주로만 섭취하는 것. 비빔밥을 먹을 때에는 고추장이나 참기름을 넣지 않고, 파스타를 먹을 때에는 올리브 오일 베이스를 즐기며, 스테이크를 먹을 때에는 소금이나 후추를 빼고 양념 없이 굽는 것. 특정 메뉴를 즐기거나 절대 먹지 않는 음식을 정해두기보다는 매일의 식사에 신경쓰며, 아침과 저녁은 적게 먹고 점심엔 적당량만 먹는다며 식습관을 공개했다.

한편 배우클라라의 화보와 인터뷰는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 8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클라라,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클라라, 바캉스 패션 '독특한 미러 선글라스' 눈길
☞ 레인보우 지숙, 워터파크서 비키니 몸매 뽐내 '물놀이가 최고'
☞ 박기량 비키니 화보, 잘록 허리+쭉 뻗은 각선미 '명품 몸매'
☞ 브아걸 제아 "시원한 바닷가" 비키니 자태 공개
☞ 에미 로섬, 선베드에 누워 '아찔 비키니 몸매 과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