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데뷔 15주년 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투어.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
|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국가 리스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데뷔 15주년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이후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타이베이, 내년 1월 11일과 12일 마카오,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7일 싱가포르,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월 1일 홍콩까지 총 8개 도시에서 13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인피니트는 지난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같은해 개최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재확인했다.
소속사 측은 “올해 음악 활동을 비롯해 뮤지컬, 드라마,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인피니트는 내년 데뷔 15주년을 맞이한다”며 “이번 투어를 통해 완전체로 글로벌 팬들과 연말부터 새해까지 함께 보내며 가요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원조 ‘칼군무돌’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투어 티켓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