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은 일본 로손 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통해 일본 삿포로에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 직영점을 오픈했다. 홍보모델이 오픈을 기념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골프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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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일본 훗카이도 삿포로에 새로운 스크린골프 브랜드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UNITED GOLFZON PARK)’ 로손 엔터테인먼트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골프존은 일본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 진출 및 사업 확장을 위해 지난 4월 일본 로손 엔테테인먼트와 신규 스크린골프 브랜드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삿포로시 소재의 복합문화공간 삿포로 팩토리에 로손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 로손 엔터테인먼트 직영 매장의 문을 열었다.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는 약 120여평의 규모로 골프존의 대표 스크린골프 시스템 투비전을 설치했다. 초보자도 부담 없이 골프에 입문할 수 있도록 골프 클럽과 신발, 장갑 등의 골프 용품을 매장에 비치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낵과 음료 제공 및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즐겁게 스크린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깔끔하면서도 개방감 있는 인테리어로 매장을 꾸몄다.
지난 15일 진행한 오픈식에는 최덕형 골프존 대표이사와 와타나베 아키히토 로손 엔터테인먼트 와타나베 대표이사, 일본 연예계에서 골프를 잘 치는 아이돌 1위로 통하는 골프 인플루언서이자 전 AKB48 멤버 야마우치 스즈란 등이 참석했다.
최덕형 골프존 대표이사는 “로손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일본 시장에서 새로운 스크린골프 사업을 시작하게 되어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 일본 삿포로에 문을 연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 직영점 내부. (사진=골프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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