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7회에서는 심형탁이 임신과 입덧으로 고생하는 아내 사야가 일본 친정으로 휴식을 취하러 간 사이, 샘 해밍턴을 집으로 초대해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조언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샘 해밍턴은 심형탁에게 자신의 육아 경험담을 생생히 들려준다. 심형탁은 “한마디 한마디가 큰 교육”이라면서 “사야가 일본에 가 있는 동안 새복이 방을 꾸미려고 한다”면서 그를 어떤 방으로 이끈다.
이 방은 심형탁이 좋아하는 캐릭터 피규어와 운동 기구들이 가득 차 있던 방이라 샘 해밍턴을 놀라게 한다. 샘 해밍턴은 즉각 “이 방은 없애야 한다”라고 단호하게 말하고, 심형탁은 “안 그래도 오늘 너랑 이 방을 치울 것”이라고 선포한다.
심형탁은 “사실 이 방은 사야와 연애를 시작하기 전부터 ‘사야와 결혼해 아이를 낳으면 아이 방으로 만들어줘야지’라고 생각하며 인테리어를 했던 방”이라고 설명한다.
과연 피규어 방이 ‘새복이’ 방으로 어떻게 변신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런 가운데 샘 해밍턴은 심형탁에게 “OOO을 꼭 배우라”고 신신당부한다. 이에 심형탁은 고개를 끄덕이면서 “맞다. 내가 그런 일을 당하면 안 되지!”라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신랑수업’은 1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