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나래(왼쪽)와 김숙(사진=MBC) |
|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MBC 설특집 ‘구해줘! 홈즈’는 스타가 ‘복덕방 코디’로 분해 의뢰인을 대신해 집을 찾아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역, 금액, 형태 등 의뢰인이 제시한 다양한 조건에 맞는 집을 복(福)팀과 덕(德)팀으로 나눠 찾아 나서는 팀 대결 형식이다. 박나래, 김숙, 이상민, 노홍철, 홍진경, 황광희, 신봉선, 이국주, 슬리피, 박경, 박재정 등이 출연한다. 오후 9시 50분 방송.
KBS1 ‘우리말 겨루기-연예인 짝꿍 편’에는 ‘살림남2’의 김승현?김언중 조, ‘흥부자’인 김연자?한혜진 조, 쌍둥이 자매 백현숙?백현미 조 등이 출연해 상금 일천만 원이 걸린 ‘우리말 명예 달인’에 도전한다. 이날 세계 암의 날을 기념해 갑상샘미분화암 말기를 극복한 가수 조승구도 함께 한다. 오후 7시 40분 방송.
MBC 설특집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는 과거 가요차트에서 제대로 빛을 보지 못했던 명곡들을 재조명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당시 명곡들을 신세대 가수들이 재해석해 대결을 펼친다. 아이콘 바비와 구준회, 마마무 솔라, 루나, 러블리즈 케이, 유키스 준 등이 출연한다. 이경규, 유세윤, 장도연이 MC를 맡는다. 오후 8시 30분 방송.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 미니시리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종영한다. 서로 마음을 알면서도 이별해야 했던 장선결(윤균상 분)과 길오솔(김유정 분)의 로맨스가 해피엔딩을 맺을지 주목된다. 오후 8시 50분 방송.
케이블채널 tvN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은 연기 경력 도합 120년을 자랑하는 여배우 3인방의 할리우드 도전기를 그린다. 배우 박정수, 김보연, 박준금이 초심으로 돌아가 할리우드에 도전장을 내민다. 오후 6시 1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