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MCN 기업이자 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 글랜스TV의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불라방(불티나게 팔리는 라이브 방송)’ 오리지널 콘텐츠 1화가 오는 10일 공개된다.
불라방은 오리지널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가 결합된 포맷의 콘텐츠로, 배우 한채영과 보이그룹 SF9 인성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채영은 불라방의 대표 역할을 맡아 실장 역할의 SF9 인성과 함께 브랜드 본사로 찾아가 협상을 하고 제품 할인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
불라방은 한채영과 SF9 인성이 소비자를 위해 기막힌 협상을 이끌어내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며, 이후 진행될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한채영이 처음으로 라이브 진행에 도전하며 불티나는 상품 판매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 (사진제공=글랜스TV) |
|
지난 3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채영과 SF9 인성의 유쾌한 사전미팅 현장을 담았다. 한채영은 화끈한 성격대로 다다익선을 추구하는 큰손언니의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SF9 인성은 불라방 출연에 의지를 불태우며 즉석에서 춤을 추고 본인만의 협상 노하우를 밝히는 등 엘리트 실장 역할에 합격점을 받았다.
| (사진제공=글랜스TV) |
|
이어 지난 7일 공개된 불라방 1화 예고편에서는 큰손언니 한채영과 엘리트 실장 SF9 인성이 길거리에서 직접 발로 뛰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브랜드 담당자와의 협상을 통해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구성 및 할인을 제안하는 협상가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불라방의 오리지널 콘텐츠 1화는 유튜브 채널 ‘불라방’에서 오는 10일 오후 5시에 최초공개되며, 15일에는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불라방’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