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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가수는 노래 제목 따라 간다?’
가수 서인영이 최근 잇따라 자동차와 가전제품 CF 모델에 발탁되며 광고계의 ‘신데렐라’로 급부상하고 있다.
올 상반기 ‘쥬얼리’ 활동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연예계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서인영은 최근 타이틀곡 ‘신데렐라’ 솔로활동을 통해 광고 모델로서의 주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쥬얼리’ 활동 이후 서인영의 광고 섭외 제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되도록 서인영의 이미지에 도움이 되는 것 위주로 광고를 찍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상녀’ 서인영은 최근 SBS ‘야심만만2-예능선수촌’은 물론 KBS 2TV ‘뮤직뱅크’ MC로도 발탁되며 가수에서 진행자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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