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는 앞서 지난 파트1이 전 세계 186개국에 공개된 후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외에서 뜨거운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미끼’는 사상 최악의 사기 범죄를 저지르고 죽음 뒤로 숨어버린 ‘그 놈’을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파트1이 8년 전 죽은 역대 최악의 사기꾼이 연쇄 살인의 용의자로 지목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면, 파트2에서는 연쇄 살인 사건과 함께 수면 위로 떠오른 그 놈을 끝까지 쫓는 사람들과 서로 속고 속이는 그들 사이의 숨겨진 진실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9화에서는 ‘천나연’(이엘리야 분)의 가슴 아픈 전사가 공개돼 먹먹한 안타까움을 전할 예정이다. ‘구도한’(장근석 분)은 이 일을 계기로 피해자들의 아픔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사건의 진실을 반드시 밝히겠다는 강한 의지를 다지며 살해당한 ‘강종훈’(이성욱 분)이 죽기 전 남긴 단서를 하나하나 되짚어간다. 그리고 9화 말미에는 과거 강종훈 팀이 눈앞에서 노상천 체포에 실패했던 충격적인 이유도 드러난다.
충격적인 반전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떡밥 회수를 시작한 ‘미끼’ 파트2는 지금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파트1을 통해 전 세계 186개국 공개,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