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안산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펼쳐질 ‘레오 DAY’에서 구단은 네 가지 스페셜 굿즈를 팬들에게 선물한다.
먼저 다같이 하나된 응원을 위한 ‘응원티 입고 응원할레오’ 이벤트 일환으로 10주년 기념 응원티셔츠 1000장을 준비해 유료 관중 대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레오 가면을 쓰고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레오 스페셜 가면과 레오 이름과 유사한 오레오 과자도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한다.
2023~24시즌 OK금융그룹 배구단이 창단 10주년을 맞아 매 홈경기 제공하는 옥스포드 블록 피규어의 주인공도 레오다. ‘레오 DAY’에 선보일 레오 블록 피규어는 ‘킹 레오’ 라는 선수 별명에 걸맞게 왕관 모양 블록까지 더해진 형태로 팬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한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한다. ‘레오 DAY’ 관련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레오가 직접 준비한 친필 사인 배구화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레오는 “홈경기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리게 돼 감회가 새롭다. 많은 팬께서 상록수체육관을 방문해주시면 더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팬들에게 승리를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13일 OK금융그룹 홈경기 티켓은 KOVO 통합티켓예매처를 통해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