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르세라핌 정규 1집 발매 기념 컴백쇼 중계…무대인사까지

  • 등록 2023-04-24 오전 8:48:54

    수정 2023-04-24 오전 8:48:54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CGV가 5월 1일 오후 7시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서 방송하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앨범 발매 기념 컴백쇼 ‘LE SSERAFIM COMEBACK SHOW ? UNFORGIVEN in CGV’를 극장에서 중계한다.

르세라핌은 지난해 5월 데뷔한 다국적 걸그룹으로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데뷔 1주년에 맞춰 발매하는 정규 1집 앨범 ‘UNFORGIVEN’이 예약 판매 일주일 만에 선 주문량 103만 장을 넘기며 큰 기대를 얻고 있다.

CGV에서 중계하는 르세라핌 컴백쇼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서면 등 4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극장 중계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르세라핌 컴백쇼 극장 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르세라핌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엽서, 한정판 티켓, 컴백쇼 현장의 모습을 담은 단체 사진과 멤버 개인 인화 사진 1매를 랜덤으로 구성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르세라핌 멤버들이 직접 무대인사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뜨거운 예매 전쟁이 일어날 전망이다.

CGV에서 진행하는 르세라핌 컴백쇼 중계는 오늘인 24일(월) 오후 4시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인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컴백쇼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즐기길 바란다”며 “무대인사 및 굿즈 증정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르세라핌을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모여 색다른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함께 즐기는(Interactive), 개성있고(Colorful), 흥미로운(Exciting) 콘텐츠 ICECON을 통해 영화 외에도 콘서트, 뮤지컬, 오페라, 게임 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태양의 후예’, ‘이퀄’과 콜드플레이 콘서트와 같은 아티스트 콘텐츠와 LCK 결승 등을 생중계한 바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