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한국어 공식 웹사이트(www.manutd.kr)는 지난해 12월 23일 영국 맨체스터를 방문, 맨유-에버튼전을 직접 관전하며 열성적인 응원을 펼친 ‘프리미어리그 체험단’의 활동을 상세히 전했다.
맨유 홈페이지는 50,0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20명의 열혈 축구팬들로 구성된 ‘프리미어리그 체험단’은 박지성의 복귀전을 응원 하기위해 23일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트래포드를 찾아 축구장 시설과 맨유 공식 상품점 메가스토어(Mega Store)를 둘러보고 에버튼전을 직접 관람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리미어리그 체험단’은 맨유 한국어 공식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영문 공식 웹사이트에도 활동이 자세히 소개되는 등 맨유 구단 및 영국 현지에서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한편 스포츠토토는 ‘프리미어리그 체험단 2기’가 27일 영국으로 출발했다고 밝혔다.
1기 때보다 더욱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체험단에 선발된 20명의 축구팬들은 27일부터 6일간의 일정으로 첼시 홈구장인 스탬포드브릿지, 영국 프레스톤 축구박물관 등을 둘러보게 되며 오는 1월 30일에는 프리미어리그 맨유와 포츠머스의 경기를 맨유 홈구장에서 직접 관전하며 박지성 선수의 응원전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