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나비 최정훈은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늘 10일 발매를 앞둔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 첫 번째 트랙 ‘레이디버드’의 비주얼라이저 티징 콘텐츠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네 장의 이미지에는 잔나비표 감성들이 포근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심플한 드로잉이 돋보이는 초록빛 새 일러스트와 함께 필름 카메라로 비스듬히 담아낸 최정훈의 모습이 감각적 무드를 높였다.
비주얼라이저 티징 콘텐츠와 함께 게재된 캡션에는 트랙명 ‘Track 1. LADYBIRD’과 함께 ‘행복에 겨운 노래를 좀 지어줘 어디서든 부를 수 있게’라는 노랫말 한 소절이 담겨 있다. 그 아래로 각기 다른 이모지를 통해 2?3?4번 트랙명을 암시하며, 잔나비다운 스포일러를 이어가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앞서 잔나비는 앨범 재킷과 함께 앨범명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을 공개하며 초여름을 앞둔 봄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예고했다. 또 본인이 가장 ‘나’다워질 수 있는 집이란 공간에서 창밖을 통해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앨범임을 암시하며 팬들의 관심을 한데 모았다.
잔나비의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