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동률 |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15일 발표된 가수 김동률의 새 앨범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김동률의 새 앨범은 공개 직후 네티즌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가요계 평정을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 뮤직팜은 14일 밤 트위터를 통해 `잠시 후 15일 0시. 김동률 새 앨범 `김동률`(kimdongrYULE)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됩니다`라고 예고했다.
이에 대해 김태호 PD는 `앨범과 공연 모두 기대 중`이라고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노래에 대해 `지금 듣고 있어요. 역시 노래 너무 좋아요. 콘서트도 완전 기대 중입니다`, `아침부터 내 마음 흔드는, 가볍지 않은 그의 음악과 음색. 역시 좋구나`, `공기가 차가워져서 률의 목소리가 더 따뜻하게 느껴진다. 아, 진짜 겨울이 왔구나` 등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한국에도 이런 뮤지션이 있다는 게 정말 자랑스럽다`는 극찬도 올라왔다.
김동률이 46개월 만에 발표한 새 앨범은 타이틀곡 `리플레이`(Replay)가 이날 오전 8시 현재 벅스 실시간 음원차트 1위, 멜론에서는 6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벅스에서는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법`, `새로운 시작`, `크리스마스잖아요`, `한 겨울밤의 꿈`, `크리스마스 선물`, `겨울잠` 등 수록곡들이 2~10위권에 진입하며 걸그룹들을 압도했다.
▶ 관련기사 ◀
☞유희열, 김동률 새 앨범에 필자평 `깨알 웃음`
☞김동률 46개월만에 귀환
☞유희열·김동률 "타도! 정재형" 의기투합, 왜?
☞성유리, 이효리·김동률 결혼 루머에 "진짜요? 하하하"
☞이효리, 김동률과 난데없는 결혼설에 "우리 결혼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