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9회에서는 박태환과 이형택 부녀의 ‘부정(父情) 수업’과, ‘찌커플’ 모태범♥임사랑의 싸움 그 후 이야기, 브라이언의 자택을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한 김원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결혼 3년차’ 전진이 특별 출연해 아내 류이서와의 연애·결혼 스토리를 공개, 격한 공감을 자아냈다.
먼저 이형택은 다리 부상 후 재활 중인 박태환을 응원 차 찾아왔다. 하지만 이형택은 시작부터 “결혼도 안했는데 근육 빠지면 어떡해”라며 ‘결혼 잔소리’를 풀가동 하더니, 급기야 “(모)태범이가 연애 하니까 안 부럽냐?”고 돌직구를 날려 박태환을 어질어질하게 만들었다. 잠시 후, 이형택은 박태환과 함께 12세 딸 미나가 운동 중인 센터로 향했다. 여기서 이형택은 미나와 뽀뽀까지 하며 살가운 부정을 드러냈고, 이를 본 박태환은 “저도 애가 생기면 재밌게 잘 지낼 것”이라며 속내를 털어놓았다.
그러던 중, 즉석에서 전화 연결이 된 이형택 아내는 남편의 신랑점수를 묻자 “100점”이라고 답했다. 이를 지켜보던 전진은 “저도 아내한테 신랑점수를 물어봤더니 98점이라더라. -2점의 출처는 술 마셨을 때라고 했다”고 말했다. 또한 전진은 “아내를 처음 봤을 때 ‘이게 뭐지?’ 싶을 정도로 후광이 났다. 결혼할 것 같다는 느낌이 왔다”고 떠올렸고, 모태범도 “느낌이 비슷하다”며 폭풍 공감했다.
다음으로 김원희는 ‘81년생 키스 장인’ 브라이언의 면접을 위해 자택으로 출동했다. 조심스레 브라이언의 집에 발을 들인 김원희는 호텔을 방불케 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대박”을 연발했다. 집 곳곳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브라이언은 “10년은 훨씬 넘게 솔로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냥 혼자 살까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김원희는 “안 돼. 그 정도면 독거노인이야”라고 칼차단해 웃음을 안겼다.
‘키스 장인’ 별명에 대해서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남자답게’ 뮤직비디오를 이민정과 찍었다. 그때 환희는 1~2시간을 NG내면서 찍었는데 나는 한 번에 끝냈다”며 “이민정은 기억할지 모르겠는데 나를 딱 보더니 ‘키스 너무 잘하신다’라고 했다. 그래서 ‘나 잘하는 구나’ 싶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