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에릭남 새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CJ E&M에 따르면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음원 및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 뮤직비디오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를 비롯해 ‘포션(Potion)’ ‘디스 이즈 낫 어 러브송(This Is Not A Love Song)’ ‘루즈 유(Lose You)’ ‘돈 콜 미(Don’t Call Me)’와 ‘솔직히 (Honestly...)’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릭남이 직접 전곡의 작사 및 작곡부터 앨범 프로듀싱까지 맡아 자신이 진짜 하고 싶었던 음악, 들려주고 싶었던 음악으로 채웠으며 말 그대로 에릭남의 ‘솔직한 음악’을 담은 앨범이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는 연인과의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한 남자의 솔직한 속마음을 노래하는 곡으로 그 동안 에릭남이 선보여왔던 스윗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 예정인 ‘솔직히 (Honestly...)’의 뮤직비디오는 멕시코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이국적인 길거리, 꽃으로 장식된 분수대, 드넓은 벌판과 열기구 등 아름다운 배경 속 멋지게 노래를 부르고 리듬을 타는 에릭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카밀라 카베요·저스틴 비버·레이다 가가·마틴 개릭스 등과 함께 작업한 스태프들과 협업했다고 알려져 완성도 높은 앨범이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