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의 피앙세' 이은성 "당분간 가정에 충실"(전문)

  • 등록 2013-05-17 오전 9:36:29

    수정 2013-05-17 오전 9:53:42

이은성(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서태지(41)와 결혼을 발표한 16세 연하의 예비신부 이은성(25)이 팬카페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은성은 16일 오후 11시22분께 팬카페 ‘플러스(PLUS)/이은성’에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최근 모습의 사진도 게제, 관심을 끌고 있다.

이은성은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과 저를 많이 아껴주시는 가족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라며 “그 동안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여행도 많이 다녔어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됐는데 그러면서 행복한 가정도 꿈꾸게 돼 이제 결혼을 하려 합니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은성이 팬카페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 은성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오랫동안 소식 전하지 못해 죄송해요.(ㅠㅠ) 그 동안 잘 지내셨나요? 많이 놀라셨을 텐데도 저의 결혼 소식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축복해 주셔서 저도 정말 놀랐어요. 덕분에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과 저를 많이 아껴주시는 가족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마지막 작품으로 찾아뵙고 벌써 3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니 놀랍네요. 그 동안 저는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여행도 많이 다녔어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행복한 가정도 꿈꾸게 되어 이제 결혼을 하려 합니다. 한 결 같이 저를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분간은 가정에 충실하고 싶지만 또 언젠가 좋은 기회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찾아뵐게요.(:D)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최근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은성이 팬카페에 근황을 전하며 게재한 사진
  ▶ 관련기사 ◀ ☞ '서태지와 결혼' 이은성 "사랑스러운 사람과 행복해" 근황 ☞ "운명적 사랑, 일단 납치라도 하겠다" 서태지, 과거 인터뷰 화제 ☞ '동성결혼' 김조광수 "서태지, 나이로는 내가 이겼다" ☞ 서태지와아이들, 아내들과 나이 차이 기본이 '띠동갑' ☞ 서태지 이은성 결혼, 예언글 “웨딩화보 찍고 평창동 집지어” 눈길 ☞ 서태지·이은성 결혼, '찌라시'는 알고 있었다

▶ 관련이슈추적 ◀ ☞ < 서태지·이은성 결혼 > 기사 더 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