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조세호 결혼식 청문회…"결혼하니 변했다"

9일 '가을맞이 놀뭐 플리마켓' 편 방송
  • 등록 2024-11-10 오전 9:36:17

    수정 2024-11-10 오전 9:36:17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놀면 뭐하니?’ 플리마켓을 찾은 손님들의 활약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9일 방송한 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9일 방송한 MBC ‘놀면 뭐하니?’는 ‘가을맞이 놀뭐 플리마켓’ 편으로 꾸며졌다. 최근 결혼한 새신랑 조세호부터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 ‘쭈니형’ 박준형, 모델 송해나와 정혁, ‘토시어부’ KCM 등이 출연해 쇼핑을 펼치며 멤버들과 ‘케미’를 발산했다.

이날 방송한 ‘놀면 뭐하니?’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3.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하는 핵심지표인 2049시청률은 2.3%를 나타내며 토요일 예능프로그램 전체 1위 자리를 지켰다. 최고의 1분은 축구 골대를 낚시 족대인 줄 알고 구매한 KCM에게 진실을 알려주는 유재석의 장면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이 5.6%까지 치솟았다.

지난 플리마켓에서 큰손으로 활약했던 조세호는 결혼 이후 ‘작은손’으로 변해 멤버들의 애를 태웠다. 멤버들은 연이은 판매 권유에도 지갑을 열지 않는 조세호를 향해 “결혼하더니 변했다” “큰손미(美)가 없어졌다”라고 실망했다. 조세호는 “나도 이제 마음껏 못 써. 와이프가 있어서”라고 호락호락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새신랑 조세호의 결혼식 청문회(?)가 펼쳐지기도 했다. 결혼식 자리 배치가 재산 순이 아니냐는 소문을 접수한 조세호는 “전혀 상관없다. 선배님들을 안쪽으로 모셨다. 오시는 분들을 3일에 걸쳐 (신중하게 배치했다)”라고 해명했다.

유재석은 결혼식에서 왜 조세호와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야 했는지 의아해 했다. 조세호는 “친인척들 사진 요청으로 생긴 줄이었다”라며 의도한 것이 아니라고 했다. 주우재가 자신의 자리가 왜 문 앞이었냐고 묻자 조세호는 “입장하는 곳에서 친한 분들의 축하를 받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박나래, 신기루와 함께 앉은 이이경의 자리 배치에 대해서는 “친해졌으면 하는 바람에서”라고 밝혔다.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는 지난 방송 출연 히후 전국체전 금메달을 따고 재출연했다. 우상혁 선수는 “요즘 많이 먹어서 살쪘다”라고 운동 비수기 근황을 전하며 사복 패션 센스를 뽐냈다. 박준형은 미국에서 어릴 때부터 플리마켓을 경험했다며 고수의 향기를 뿜어냈다. 모델 송해나와 정혁도 손님으로 찾아왔다.

마지막 손님으로 KCM이 도착했다. 멤버들은 낚시로 관심을 끌며 호객 행위를 했고, KCM은 족대로 둔갑한 축구 골대에 눈이 돌아갔다. 유재석은 알아서 미끼를 덥석 문 KCM에게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했고 KCM은 말릴 새도 없이 구매 직행을 했다. 뒤늦게 유재석이 전화를 통해 “그거로 물고기 못 잡아. 축구 골대야”라고 진실을 말하며 사과하자 KCM은 “모양이 족대인데요?”라며 현실을 부정해 웃음을 안겼다.

다음 방송 예고편에는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과 함께하는 도심 나들이, 하하와 주우재의 불붙은 홍대 쟁탈전을 예고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