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 축구 대회’ 예매 일정 등 세부 내용을 13일 공개했다. 예매 오픈 안내 영상에는 임영웅이 직접 출연해 ‘건행’ 인사와 함께 “쟁쟁한 K리그 선수들과 멋진 친선 경기를 선보이는 만큼 쿠팡플레이를 통한 티켓 예매를 절대 놓치지 말아달라”라고 말했다.
이번 자선 축구 대회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쿠팡 와우 회원만 구매할 수 있으며 본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한다. 또 경기 해설진은 배성재 캐스터와 한준희, 이근호 해설위원이 맡는다. 입장권 예매 및 대회 정보는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웅의 축구 사랑은 익히 알려져 있다. 과거 축구 선수를 꿈꿨을 정도로 축구에 대한 열정과 실력이 남다르다. 체계적인 경기를 위해 아마추어 축구 리그(KA리그)까지 창설하는 등 누구보다 축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다.
기성용은 한국 축구의 레전드다. 2006년 서울을 통해 프로 무대에 뛰어든 뒤 빠르게 최정상급 미드필더 반열에 올랐다. 2010년 셀틱(스코틀랜드)을 통해 유럽 무대로 진출한 뒤엔 스완지시티, 선덜랜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이상 잉글랜드), 마요르카(스페인)를 거쳐 2020년 7월부터 다시 서울로 돌아왔다.
임영웅의 ‘팀 히어로’와 기성용의 ‘팀 기성용’의 맞대결 수익금은 전액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