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어트랙트) |
|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의 두 번째 미니앨범 신곡 ‘Starry Night’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이후 단 9일 만의 기록이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달 30일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다섯 멤버의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한 ‘Starry Night’ 뮤직비디오 공개해 단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 뷰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공개 직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3일 만에 아마존 뮤직 ‘믹스테이프 아시아’ 커버와 동시에 플레이리스트 100곡 중 1번 트랙에 오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높은 관심은 각종 차트에도 반영되고 있다. 지난 7일 기준 ‘Starry Night’은 바이브 ‘TOP 100’ 차트에서 89위, 스토티피아 ‘K팝 아티스트 TOP 30’ 차트에서 14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6일 최초 차트에 진입한 이후 순위가 빠른 속도로 급상승하고 있다.
‘Starry Night’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을 선공개한 피프티 피프티는 이달 2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