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정글서도 한식 요리…'정글밥' 1차 티저 공개

  • 등록 2024-07-24 오전 7:05:00

    수정 2024-07-24 오전 7:05:00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류수영, 이승윤, 서인국, 유이가 정글로 떠난다.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은 원시 부족의 야생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정글 구석구석 전파하는 글로벌 식문화 교류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근 미국 스탠퍼드 대학에서 K푸드 강연을 진행하는 등 셰프로서도 세계에서 인정받는 ‘K집밥 마스터’ 류수영이 정글 식재료와 뜨거운 한판 승부를 벌일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SBS)
류수영과 함께 정글로 떠날 멤버들로는 이승윤, 서인국, 유이가 뭉쳤다. ‘나는 자연인이다’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오지를 누빈 ‘베테랑 자연인’ 이승윤, 최근 ‘월드게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글로벌한 화제를 모은 서인국,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건강미의 대명사 유이가 뭉쳐 미지의 정글에 한식을 심기 위한 여정을 함께한다.

이승윤은 류수영과 대학 시절부터 26년지기 절친이고, 서인국과 유이 또한 류수영과 과거 드라마에서 함께한 인연이 있다. 네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정글밥’ 1차 티저 영상에는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누아투를 배경으로 색다른 요리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류수영은 “그들이 꽤 오랫동안 먹었는데 우리가 전혀 모르는 식재료가 분명히 있을 거다. 그걸 가지고 한식처럼 만들어보고 싶다”고 전했고, 평소 접하기 힘든 미지의 식재료로 근사한 요리를 완성시키는 류수영의 ‘어남 매직’에 취한 멤버들의 행복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침샘까지 자극한다.

또한 멤버들과 원시 부족간의 교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류수영은 “음식이란 건 서로의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하는데 이 나라 사람들은 (내 음식을) 먹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요리라는 공통된 언어로 즐겁게 소통하는 이승윤, 서인국, 유이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을 자극하는 류수영의 정글 요리 퍼레이드와 한식을 매개로 원시 부족과 소통하는 멤버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정글밥’은 오는 8월 13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완벽한 미소
  • 동전이?
  • 청량한 시구
  • 시원한 물세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