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춤과 노래를 소재로 하는 프로그램은 스테디셀러다.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명절인 만큼 세대를 초월한 흥겨움을 노린다. ‘승부’는 다양한 직군의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보컬 트레이닝을 받은 뒤 1:1 듀엣 서바이벌 대결로 최종우승자를 뽑는 프로그램이다. 유명 작곡가 김형석을 필두로 가수 윤종신, 정재형, 윤도현, 이상민 등 출연진이 화려하다. 배우 선우재덕, 임형준, 문세윤, 권혁수 등 노래와 거리가 있었던 이들의 출연도 기대된다. 16일 오후 5시 30분 KBS2 방송.
‘붐샤카라카’는 댄스를 소재로 한다. 1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우리 가요계를 강타한 히트 안무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꼭짓점 댄스’로 이름을 날린 배우 김수로부터 댄서 하휘동,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 아이오아이 세정, 아스트로 차은우 등이 출연한다. 15일 오후 8시 20분 KBS2 방송.
‘부르스타’는 달리는 자동차 안에서 보컬 크루가 대한민국 톱스타에 원포인트 레슨을 벌인다는 콘셉트다. 가수 김건모와 윤종신, 이수근, 강승윤이 진행한다. 한류스타 배우 이영애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16일 밤 11시 20분 SBS 방송.
‘상상극장 우리를 설레게 하는 리플’(이하 우설리)과 ‘톡쏘는 사이’는 시청자와의 교감을 노렸다. 네티즌들이 상상하는 모든 것을 현실로 만들어 주거나 지령을 받아 스타가 행하는 모습을 관찰한다. 방식은 실시간 채팅창과 SNS 댓글로 한다. ‘우설리’에는 배우 이종혁, 개그맨 허경환, 가수 노민우,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 등이 출연한다. 15일 밤 11시 MBC 방송. ‘톡쏘는 사이’는 개그맨 박명수, 남희석, 김수용, 박수홍을 비롯해 가수 경리, 강남, 정진운, 홍진영 등이 출연한다. 16일 오후 5시 30분 MBC 방송.
‘닥터고’는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시청자를 직접 찾는다. 대한민국에서 명의로 꼽히는 의사와 유명 연예인이 도움이 절실한 환자들을 찾는 모습을 담는다. 의학 정보와 예능프로그램을 결합했다. 방송인 김성주, 서장훈, 박소현, 김새롬, 성대현 등이 출연한다. 17일 오전 8시 MBC 방송.
|
‘트릭앤트루’는 과학과 마술을 접목시킨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마술 속에 숨겨진 과학의 원리를 좇는다. 개그맨 김준현, 방송인 전현무, 김종민, 문지애, 걸스데이 유라, 소진, 빅스 켄, 레드벨벳 조이, 예리, 권혁수, 페퍼톤스 등이 출연한다. 유명 마술사 이은결이 등장해 시청자의 이해를 돕는다. 14일 오후 8시 20분 KBS2 방송.
‘머니룸’은 예능프로그램에 경매를 더했다. 궁금하지만 물어보지 못했던 세상 모든 것들의 가격을 매긴다. 정가가 없는 것들의 가치를 측정하고 이를 통해 흥미로움을 유발한다. 방송인 김성주, 노홍철, 홍석천, 가수 백지영, 이상민 등이 출연한다. 18일 오후 11시 15분 MBC 방송.
‘씬스틸러’는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맛깔나는 연기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는 유명 신스틸러 아홉 명이 출연해 연기 대결을 펼친다. 연기에서 둘째가라면 서운한 이들이 모였다. 방송인 신동엽, 조재현이 진행을 맡았으며 배우 황석정, 박해미, 김정태, 오광록, B1A4 바로, 걸스데이 민아, 방송인 정준하, 김신영이 출연한다. 16일 오후 5시 30분 SBS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