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선생님 올스타 특집..'세종고 김탄'부터 박수홍 닮은꼴까지

  • 등록 2014-07-12 오전 9:16:54

    수정 2014-07-12 오전 9:16:54

‘1박2일’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1박 2일’에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세종고 김탄’부터 개그맨 지망생이라는 과거를 지닌 리액션의 제왕까지 여섯 명의 ‘선생님 올스타’가 출격한다. 멤버들과 짝꿍을 이룬 선생님들은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자연스럽게 ‘1박 2일’을 접수, 역대급 ‘빅재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매력의 선생님들이 총출동하는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이 펼쳐진다.

시즌3 론칭 이후 첫 특집 ‘선생님 올스타’는 ‘1박 2일’ 제작진이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공들인 기획. 선생님들을 찾기 위해 각 학교를 습격한 멤버들의 촬영 소식이 인터넷으로 실시간 중계되며 이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섯 명의 멤버들은 각자 제작진이 제시한 장소로 찾아가 노란색 미션카드를 받아 들고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였다. “오늘은 혼자서 시작하는 여행이다”라는 제작진의 안내와 함께 김주혁은 “세종고 김탄을 찾아라”라는 지령을 받곤, 학생들과 어깨동무를 하며 친근하게 자문을 구했다.

이후 선생님이 ‘세종고 김탄’임을 감지한 김주혁은 “잠깐 안 봐도 알것 같아. 훈훈한 선생님이 계셔. 비주얼 좋은 분을 저한테 파트너로 붙이면 안되죠~”라면서도 자신과 짝꿍을 이룰 훈훈한 ‘세종고 김탄’ 정일채 수학 선생님의 모습에 해맑은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박수홍을 닮은 ‘인기짱’ 최보근 지리 선생님, 만능 스포츠맨 정성우 체육 선생님, 친구 같은 고영석 국어 선생님, 과거 개그맨 지망생이었던 리액션의 제왕 안지훈 일본어 선생님,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아 ‘크레이지 독’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명호 국사 선생님이 나머지 멤버들과 짝꿍을 이뤄 환상의 ‘짝꿍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

특히 ‘출연 동의서’에 사인을 하며 멤버들과 짝꿍을 이룬 선생님들은 “’1박 2일’을 접수하겠다”는 각오만큼이나 예능감을 뽐내 촬영장을 발칵 뒤집은 것으로 전해졌다.

‘세종고 김탄’ 정일채 선생님을 비롯한 ‘선생님 올스타’와 멤버들의 환상의 ‘짝꿍 케미’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백종원 "워따, 대박이네"
  • "노병은 돌아온다"
  • '완벽 몸매'
  • 바이든, 아기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