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있지는 오는 31일 새 미니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을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앨범 ‘체셔’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케이크’다. K팝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있지가 처음으로 합작한 곡이다. 2023년 여름을 장식할 특급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ICY’, ‘낫 샤이’(Not Shy), ‘스니커즈’ 등 있지가 그리는 에너제틱한 여름을 이어갈 노래로 K팝 팬들의 기대가 크다”며 “매해 여름 가요계를 핫하게 달군 ‘서머퀸’ 있지가 이번 신곡을 통해 ‘있지=여름’이라는 필승 공식을 재입증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는 팝 댄스 장르의 업 템포 리듬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사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
브브걸은 내달 3일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을 포함해 ‘레모네이드’ 등 총 2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에 따르면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은 릭 제임스의 ‘기브 잇 투 미 베이비’(Give It To Me Baby)를 샘플링, 브브걸만의 색깔로 재탄생시켰다.
워너뮤직 측은 “브브걸은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을 통해 다시 한번 서머퀸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이라며 “180도 달라진 ‘서머퀸’의 음악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