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GS25의 카카오톡 주문하기 입점을 기념해 기획됐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콘, 제이지, 라이언, 어피치 캐릭터박스에 캠핑용 가랜드, 미니 폴딩박스, 스텐컵, 커스텀스티커 등의 굿즈를 각각 동봉했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초콜릿 과자를 담아 6000원부터 1만 9900원까지 구성했다.
올해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일요일과 겹침에 따라 GS25는 비대면 온택트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배달 및 배송서비스와 사전 프로모션도 확대한다.
먼저 오는 9일까지 반값택배를 50% 할인하는 ‘반의반값택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게에 따라 각 1600원, 1800원, 2100원인 반값택배를 절반가격인 800원, 900원, 105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GS25는 카카오톡 주문하기 및 선물하기와 연계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초콜릿과 젤리 35종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한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GS25 기획전을 통해 8일부터 14일까지 가나초콜릿, ABC초코, 몰티져스 등 총 6종 행사상품을 6000개 한정수량으로 1+1에 판매한다.
요기요에서도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슈퍼레드위크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초콜릿과 젤리 35종 주문 시 최대 4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2월 1일부터 3일까지는 5000원 파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또, 행사상품 구매 후 GS리테일의 공식 앱 더팝(THE POP)에서 GS&POINT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2월 한달 간 100% 당첨되는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 단독 컬래버레이션 기획세트 17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삼김이 피크닉매트와 쇼퍼백 85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M&MS(엠앤엠즈)와몰티져스 초콜릿 6종 구매고객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엠앤엠즈 디스펜서, 캐릭터 머그컵 등의 경품 7500개를 랜덤으로 100% 제공한다.
GS25 관계자는 “GS25는 30여년간 쌓은 매출데이터와 밸런타인데이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매년 다양한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협업 상품과 대대적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패턴의 변화에 주목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 상품을 기획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