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바일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과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으로, 지난해 1월30일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신규 SS 등급 영웅은 수호형 ‘아신’과 ‘아르사드’, 마법형 ‘가이안’ 등 3종이다. 3종의 영웅은 각기 다른 특성의 유용한 전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르사드는 ‘차원 괴수’, 가이안은 ‘듀얼 레이드’ 콘텐츠 참여 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의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월26일까지 ‘모험’ 콘텐츠를 3회 이상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그랜드체이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2월25일까지 ‘젬(재화)’ 365개로 ‘SS영웅 전용 무기 선택권’ 등 최고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1주년 대박 상점’도 개방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서 ‘SS등급 영웅’,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황금박스 설날’ 이벤트를 2월1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