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는 과거 TV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에 나와 이름을 알렸고, 뷰티 모델로도 수년간 활동해 왔다. 또 뷰티 제품을 골라 직접 소개하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인스타그램 75만, 유튜브 52만 등 총 12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SNS 인플루언서로 자리 잡았다.
밀크터치는 홍영기가 직접 개발한 브랜드로 ‘우유의 순수함을 내 피부에’ 전한다는 컨셉이다. 피부에 좋은 성분을 바탕으로,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상품까지 아우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런칭 기념 행사로 3일 저녁 8시에서 6일 저녁 8시 사이에 밀크터치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무료 배송과 최대 40%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어 4월 중순에 출시하는 ‘터치 마이 립’은 등 매달 한 가지 이상의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