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교통 인프라를 살펴보면 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이 인접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지하철 9호선 4단계 연장구간인 고덕역이 한 정거장 거리에 들어설 예정이다. 도로망의 경우 올림픽대로 암사IC, 천호대로의 접근이 용이하고 서울외곽도로 상일IC와 강변북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단지 인근에 숲과 공원도 풍부해 그린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고덕지구 내에 샘터근린공원과 방죽공원, 동명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고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서측으로는 고덕지구에서 규모가 가장 큰 강동그린웨이 명일공원과 상일공원이 위치해 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는 서울 강동구 고덕주공5단지를 재건축한 아파트로 지하2층~지상29층 7개동 규모로 총 1,749세대가 들어선다. 이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723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은 59㎡에서 130㎡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전체 물량의 90% 이상이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 자세한 정보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지하철2호선 삼성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주는 2019년 12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