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한화의 제조 솔루션 전문 기업인 한화정밀기계가 이달 6일부터 8일까지 중국 심천 컨벤션 전시 센터(Shenzhen World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NEPCON Asia 2024’전시회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NEPCON Asia’는 매년 600여개의 제조사가 장비를 출품하고 전시 기간 중 6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SMT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정밀기계는 고속 칩마운터 제품 라인업인 ‘HM Series’를 전면에 내세워 높은 생산성을 강조했다.
| 한화정밀기계가‘NEPCON Asia 2024’전시에 참가해 고속 칩마운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사진=한화정밀기계 제공 |
|
다양한 컨베이어 벨트 적용이 가능한 와이드 고속 칩마운터 HM520W와 고속기 HM520을 In-Line으로 연결하여 작은 부품부터 대형 부품까지 폭넓은 부품 대응력과 동시에 높은 생산력을 선보였다.
SMT 장비 외에도 고객의 생산성과 운용 성능 향상을 위한 자체 개발 S/W 솔루션인 ‘T-Solution’도 함께 선보였다. 이 솔루션 통해 고객이 보다 적은 비용으로 생산 효율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최적의 생산성 실현이 가능하다.
한화정밀기계 관계자는“제조 솔루션 기반 고속기 중심의 인라인 판매를 확대하고자 한다”면서 “생산 제품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글로벌 대형 EMS 및 자동차 전장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1) 한화정밀기계가‘NEPCON Asia 2024’전시에 참가해 고속 칩마운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