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의 암호화폐 간편결제 서비스는 일반 상품을 구입하듯 대한민국 원화를 포함한 법정화폐로 암호화폐인 BTC, ETH 및 USDT 등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자나 마스터카드 등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바이비트에 따르면 지원되는 법정화폐의 종류도 대한민국 원화와 일본 엔화를 비롯한 AUD(호주 달러), BGN(볼가리아 레프), CAD(캐나다 달러), COP(콜롬비아 페소), DOP(도미니카 페소), INR(인도 루피) 등 43종류나 된다.
빠른 송금 속도와 간편한 사용방법도 장점이다. 기존 번거로웠던 지갑 간 전송 없이 몇번의 클릭만으로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으며, 법정화폐 결제 과정에 문제가 없을 경우 통상 20~30분 이면 바이비트 계정에 신속하게 입금된다.
바이비트의 CEO 벤 조우는 “대한민국 원화와 일본 엔화 등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이 암호화폐를 좀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바이비트 간편구매 서비스를 출시했다”면서 “우수한 기술력의 서비스 제공 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벤 조우는 “새로 추가한 베트남 언어 지원을 통해 베트남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시아 지역을 위한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